[HOT Product ] 제이엠, 동물병원 전용 ‘소프트 넥카라’

‘넥카라’ 1개로 3가지 형태 가능

2020-07-09     김지현 기자

(주)제이엠애니멀앤헬스(대표 이진호)가 한 개의 ‘넥카라’로 3가지 형태 변형이 가능한 동물병원 전용 ‘소프트 넥카라’를 출시해 화제다.

다른 넥카라와 달리 의료용 부직포 재질로 부드러운 것이 특징인 ‘소프트 넥카라’는 특수 스토퍼로 끈이 풀리지 않게 고정돼 쉽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게도 40~60g으로 가벼워 반려동물들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부딪히지 않게 시야 방해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소프트 넥카라’는 치료 목적에 따라 형태 변형이 가능해 더욱 인기다.

일반적인 치료 또는 중성화 수술 후에는 ‘편평형’으로, 눈, 귀, 얼굴 부위 치료했을 경우에는 ‘원추형’으로, 활동 제약을 최소화하고 싶을 때는 ‘역원추형’으로 변형해서 사용할 수 있어 동물병원과 보호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진호 대표는 “‘소프트 넥카라’는 기존 제품들과 달리 부드러운 재질로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것은 물론 치료 목적에 따라 3가지 형태로 변형해서 사용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 주문은 동물병원 회원 전용 판매 사이트 ‘PR+VET (http://puppyrocat.cafe24.com)’에서, 문의 및 샘플신청은 전화(070-7996-665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