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아저씨,아토피 치료에 콜라겐 영양제 ‘닥터콜’ 

피부병 보조치료·슬개골 탈구 예방·면역력 향상 효과

2021-01-21     김지현 기자

쌤아저씨(대표 김병우)가 출시한 콜라겐 영양제 ‘닥터콜(Doctor Coll)’이 아토피 치료에 탁월한 효과로 화제다. 

‘닥터콜’의 원재료는 닭발과 황태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휴먼그레이드 ‘Bio Green 발효공법’으로 흡수가 잘되는 저분자 펩타이드 형태의 제품으로서 △피부병 보조치료제 △슬개골탈구 예방 △반려묘 구내염 예방 및 완화 △상처 회복 촉진 △면역력 향상 △소화 기능 향상에 효과가 좋다. 

김병우 대표는 수의사로서 25년간 쌓아온 반려동물 치료경험에 한의사인 김구환 원장과 4년간의 협업과 임상실험을 통해 ‘닥터콜’을 탄생시켰다. 

김 대표는 “임상을 하면서 가장 어려운 문제가 아무리 열심히 해도 완치가 어려운 질환들이다. 특히 아토피는 고질적이어서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 아주 힘들어하지만 특별히 효과적인 약은 없고, 일반적인 치료법인 스테로이드는 장기간 복용 시 문제가 될 수 있다”며 “아토피 같은 난치병 치료에 도움이 되면서 마음 놓고 먹일 수 있는 영양제를 마침내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닥터콜’의 성분인 황태는 간 보호 작용에 노폐물 제거 효과의 고단백 저지방 식품이며, 보리겨는 섬유질이 많고, 면역기능 강화와 암세포 증식 억제 및 비만 예방에 효과가 있다.

특히 천연 유래의 특별한 발효 촉진제를 사용해 10일 동안 발효시켜 견고하게 결합된 콜라겐 조직들을 흡수되기 쉽도록 저분자 펩타이드 상태로 만드는 데 성공함으로써 천연발표 가수분해 특허를 취득, 기존 가수분해의 단점을 극복했다.

‘닥터콜’은 천연제품임에도 기호성이 뛰어나며, 급여하기 쉬운 환·분말 형태로 장기간 복용해도 안전한 제품이다. 반려동물 제품 중 최초로 중소기업청 산학연 R&D 원료 승인에 성공했으며, IS0 22000 인증을 획득했다.

제품 문의전화(042-221-0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