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동물메디컬센터 증례발표회’ 400명 시청

베터플릭스, 다시보기 VOD 서비스…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2021-04-08     안혜숙 기자

‘2021 로얄동물메디컬센터 증례발표회’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 400명에 달하는 수의사들이 시청하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지난 3월 14일 진행된 증례발표회는 베터플릭스에서 웨비나로 진행, 로얄동물메디컬센터 본원의 이기종, 이재희 원장과 김세훈 부원장, 동물메디컬센터W의 최갑철, 한만길, 박철 원장이 증례발표에 나서 피부종양의 외과적 절제와 개 림프종 치료, 반려동물 조양 환자의 영양 관리, 종양환자 증례를 비롯해 간담도계, 치주질환 증례 등을 다뤘다.

웨비나에 참여한 한 회원은 “Covid-19와 진료일정으로 인해 매년 참가했던 증례발표회를 참석하지 못할 뻔 했지만, 온라인 진행으로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었다”며 웨비나 진행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베터플릭스는 “이번 웨비나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베터플릭스에서 ‘2021 로얄동물메디컬센터 증례발표회’ 다시보기 VOD를 서비스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veterfl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의수술 의료분야 3D 의료영상 온라인 플랫폼인 ‘베터플릭스’는 외과 수술의 기본인 개복 앙코르 웨비나와 해부학 실습 3D 영상, 고양이 진료 노하우 웨비나 등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