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채널, 웨비나 ‘대표적 안과질환 진단과 치료’ 4월 20일(화)‧27일(화)

수의안과 전문의 강선미 임상교수 강의...저녁 9시 총 2회

2021-04-12     개원
강선미

수의사 지식나눔 플랫폼 벳채널(www.vetchannel.co.kr)’이 전문의 특강 4탄으로 오는 420()27() 2회에 걸쳐 수의안과 및 치과 전문의 강선미(서울대) 임상교수가 진행하는 수의안과 웨비나를 마련했다.

벳채널은 정승우 박사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세 차례에 걸쳐 미국 수의전문의를 현지와 이원으로 연결해 국내 임상수의사들에게 임상 및 경영에 대한 웨비나를 제공한 바 있다.

4번째 타자로 이번에는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의안과 전문의 강선미 임상교수가 벳채널의 전문의 특강의 바통을 이어 받아 진행한다.

실제 임상을 통해 알아보는 개와 고양이의 대표적 안과 질환의 진단과 치료를 주제로 진행될 이번 웨비나에서 강선미 임상교수는 임상 현장에서 실제로 마주하게 되는 안과질환의 진단부터 치료에 이르기까지 구체적이면서도 실증적인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 같은 내용이 임상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벳채널은 그동안 웨비나 수강 수의사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통해 앞으로 수강하고 싶은 강의 주제에 대해 조사한 바, 그 중 안과부분이 높은 비율을 차지하게 되어 이번 웨비나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420일과 27일 저녁 9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유료로 진행되며, 벳채널 사이트(www.vetchannel.co.kr)를 통해 가입 후 신청이 가능하다.

세미나 참석 가능 인원은 500명 선착순으로 신청 접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