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엔, 로컬병원 최적화된 ‘myvet CT i3D’ 및 ‘덴탈패키지’ 

“동물병원 고도화된 진료 지원” 

2021-07-15     김지현 기자

(주)우리엔(대표 고석빈)이 최첨단 장비와 서비스로 동물병원의 고도화된 진료를 지원하고 있다. 

먼저 우리엔이 세계 최초로 선보인 Spiral Linear CT인 ‘myvet CT i3D’는 MDCT와 같은 연조직 영상을 1/30의 저선량으로 구현해 동물병원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myvet CT i3D’는 공간을 최소화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국산 부품의 비중이 높아 유지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제조사가 직접 관리해 주고 있어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법 개정에 따라 방사선 안전관리 교육을 이수한 전문 직원이 설치 및 관리를 돕고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덴탈 패키지’는 △초경량 포터블 X-ray ‘EzRay Air Vet’ △치과진료에 최적화된 센서 ‘EzSensor Vet’의 결합으로 더욱 인기다.  

고해상도의 영상 품질과 효율적인 이동성이 특징인 ‘덴탈 패키지’는 저선량 X-ray로 환자와 의료진 모두를 피폭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며, 응급진료 시에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촬영과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딜레이 없이 연속 촬영이 가능하며, 동물 크기에 따라 1.0/1.5/2.0 사이즈 선택도 할 수 있다.

우리엔 관계자는 “동물병원에 최적화된 합리적인 가격의 ‘myvet CT i3D’는 1차 병원에서도 고도화된 진료를 가능하게 해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최근 수의치과 진료에 대한 보호자들의 니즈가 커지면서 ‘덴탈 패키지’ 역시 초경량의 포터블 엑스레이와 수의치과 진료에 최적화된 센서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 문의는 전화(1661-6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