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딘 ‘New 카디오버드’ 앱 출시

심전도 AI 판독 서비스 기능 강화

2022-01-20     김지현 기자

심전도 AI 판독 서비스 ‘뉴 카디오버드(New CardioBird)’ 앱이 출시됐다. 

신교무역이 수입하고, ㈜네오딘바이오벳(대표 안덕준)이 총판을 맡은 ‘카디오버드’는 전용 디바이스와 앱을 연동해 30초 동안 환자의 심전도 데이터를 측정하고, 측정된 심전도 데이터와 환자의 임상 데이터가 업로드 돼 카디오버드만의 AI 기술로 분석이 이뤄지는 시스템이다.  

 

네오딘 관계자는 “‘카디오버드’ 앱을 통해 환자의 심전도 AI 분석 후 전문의의 검수와 추가 권장사항이 더해져 사용자에게 30분 이내에 결과보고서를 제공한다”며 “‘카디오버드’는 그동안 동물병원에서 적극적인 활용이 어려웠던 심전도 검사를 쉽고 빠르게 변화시켰다”고 강조했다. 

따라서 새로 출시된 ‘뉴 카디오버드’ 앱은 새로워진 디스플레이 디자인에 사용자가 더욱 원활하게 심전도 검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안정성과 high fault-tolerance를 강화했다.

또한 사용자 개별 맞춤형 심전도 ‘측정 작업’ 모드와 사용자 편의성에 맞춘 작업모드로 더욱 뛰어난 기능을 갖췄다. 

‘뉴 카디오버드’ 앱은 구 카디오버드 앱에서 등록한 계정정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계약조건 및 잔여 크래딧은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다. iOS는 13부터, Android는 8부터 지원된다. 

관련 문의는 전화(1661-4036)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