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성 원장 의료봉사 감사패

CRK, 10여 년간 유기동물 봉사 감사 의미

2017-06-07     김지현 기자

정인성(로얄동물메디컬센터) 대표원장이 국내외 유기동물 구조 및 입양단체인  CRK(Companions Rescue in Korea)로부터 10여 년 간 유기동물 의료봉사를 이끌어 온 데 대한 감사의 뜻으로 지난 5월 20일 감사패를 수상했다.

CRK 측은 “정인성 대표원장은 탁월한 리더십과 봉사, 헌신으로 지난 10여 년 간 CRK의 유기동물 의료봉사를 이끌어 왔다”며 “긴 시간 한결 같은 열정과 헌신을 보여준 정인성 원장님과 로얄동물메디컬센터에 진심 어린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감사패를 드리게 됐다”고 밝혔다.

정인성 원장은 “10여 년 전 환자와 인연을 맺은 것이 자연스럽게 의료봉사로 이어지게 됐다.  CRK라는 단체 이름도 최근에야 알았다”면서 “재능기부 차원에서 로얄동물메디컬센터 내 의료봉사팀을 꾸려 매년 분기별로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CRK Shelter에 방문해 매회 암컷 위주로 20~30 마리의 중성화 수술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CRK는 로얄동물메디컬센터 내 반려문화공간인 애견카페 리버티벨에서 유기견 입양보호자 및 단체회원, 일반 참가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예절교육 세미나’를 진행, 안충기(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교수가 보호자 눈높이에 맞춘 강의로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반려동물 예절에 대한 기초지식부터 이론, 실습, Q&A 시간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