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roduct] 보소코리아 ‘Surgiclear’

살균‧소독 및 드레싱 교체 ‘No’

2017-08-09     김지현 기자

의료기기 수입사 보소코리아(주)의 드레싱 ‘Surgiclear’이 세계에서 4등급으로 허가 받은 유일한 살균 드레싱으로 주목받고 있다. 

‘SurgiClear’의 Soft Silicone과 Polyurethane film의 이상적인 조화는 상처 치유와 흉터관리에 도움을 주며, Soft Silicone의 부착면은 피부 부착이나 교체 시 통증과 창상의 2차 손상 발생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드레싱 교체 시 살균‧소독 과정을 거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Surgiclear’ 드레싱은 살균‧소독 과정을 생략할 수 있고, 한번 부착하면 일주일 동안 살균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드레싱 교체가 필요 없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7일 동안 4-log 이상의 세균억제 효과가 있으며, 투명한 필름 면을 사용하기 때문에 창상 회복단계의 확인을 드레싱 교체 없이도 지속적으로 할 수 있으며, 실리콘계 드레싱으로 피부 트러블이 전혀 없는 최적의 상처치유 환경을 제공한다.

수술 직후 혹은 퇴원 이후 잠재적인 감염이나 위험요인 관리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보소코리아 측은 “‘SurgiClear’는 이중 항균작용으로 Surgical Site Infection(SSI) 예방의 가장 확실한 해결책”이라며 “Silver와 Chlorhexidine의 이중작용으로 드레싱 부위의 세균을 99.99%(FDA Guidance) 차단하는 항균성 창상피복재로서 7일간의 강력한 항균작용이 지속돼 드레싱 교체를 할 필요가 없다”고 설명했다.

제품관련 문의는 전화(010-3226-733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