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벳 ‘초음파 세미나’ 장비 지원

부산·경기 성황리 진행…요청 시 전국 어디든 제공

2018-06-20     김지현 기자

메디벳헬스케어(대표 오영신, 이하 메디벳)가 지역 소모임의 ‘초음파 세미나’에 장비를 지원, 앞으로 전국적으로 순회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 6월 7~8일 부산지역에서 열렸던 ‘초음파 세미나’에 메디벳이 초음파 장비를 지원해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으며, 6월 22일과 26일에는 부천시에서 열리는 ‘초음파 세미나’를 지원할 예정이다.

메디벳 측은 “최근 부산과 경기지역 로컬에서 열리는 ‘초음파 세미나’에 장비를 지원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면서 “앞으로 로컬에서 열리는 소모임 초음파 세미나에 장비가 필요할 경우 요청만 하면 전국 어디든지 메디벳 장비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디벳 초음파 ‘Ultrasound Q40’은 Contrast Imaging과 Elastograpy 등 최신 기법을 반영한 높은 활용도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 받고 있다.

RF Platform을 사용한 빠른 속도와 VFusion, VSpeckle 다양한 화면 조정이 가능하고, 3 Probe Connectors, 10’ Touch Pannel, 19’ LED Monitor의 효율적 구성에 인체공학적 디자인까지 갖췄다.
특히 ‘Q40’은 어떤 검사 환경에서도 완벽한 영상이 구현되고, 빠른 반응 속도의 터치스크린과 조작키로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세미나 장비 지원 문의는 전화(02-2661-8881)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