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우리동물병원, 슬개골탈구와 재활치료 이해도 높여

케이펫서 동물병원 상담 인기

2018-12-05     김지현 기자

청담우리동물병원(원장 윤병국)이 지난 11월 23~25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케이펫페어’ 부스에 참가해 보호자들과 진료 상담을 진행, 수의료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는 시간을 가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청담우리동물병원은 하루에 세 타임씩 3일 동안 진행된 진료상담 시간을 통해  슬개골탈구와 재활치료를 위주로 상담을 진행, 많은 보호자들이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해결하며 질환에 대한 이해와 함께 수의사 전문가에 대한 신뢰를 쌓는 시간을 가졌다. 

윤병국 원장은 “슬개골 탈구와 재활치료에 대한 보호자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처음으로 케이펫 전시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기대 이상의 높은 관심과 참여로 보호자들과 한층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 많은 동물병원들이 보호자들과 직접 만나 서로 소통하고 이해할 수 있는 이런 기회를 자주 가지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실제로 중국 등 해외 펫박람회에는 많은 동물병원들이 부스에 참여하고 있으며, 보호자들의 관심도 매우 높다.

이번 부스에서 청담우리동물병원은 실제 재활치료장비도 전시하며 관련 질환에 대해 보호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상담을 진행했으며, 경품추첨을 통한 선물과 다양한 이벤트로  참관객들의 참여도를 높였다.

한편 윤병국 원장은 이번 ‘케이펫페어’에서 ‘슬개골탈구’와 ‘반려동물 장수비법’ 세미나도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