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발란스 ‘LID 캣 포뮬라’ 2종 인기

식이성 알러지 예방식…다이어트와 헤어볼 예방도

2019-03-06     김지현 기자

내추럴발란스 코리아(대표 김용현)가 반려묘를 위한 ‘LID 완두&닭고기 캣 포뮬라’와 ‘LID 인도어 연어&병아리콩 캣 포뮬라’ 2종을 출시해 인기몰이 하고 있다.

■ LID 완두&닭고기
‘LID 완두&닭고기 캣 포뮬라’는 생후 1년 이상 성묘용으로 그레인 프리 제품으로 식이성 알러지 예방과 소화에 좋은 것이 특징이다.

L.I.D(Limited Ingredient Diets) 주원료를 2~3가지만 사용해 특정 음식이나 원료에 과민반응으로 나타나는 식이성 알러지를 예방한다.

또한 최적의 비율로 맞춰진 오메가 3&6가 성장기 반려묘의 피부와 모질에 도움을 주어 식이성 알러지인 구토나 설사, 가려움증, 피부병 등을 예방, 반려묘의 건강한 피부와 윤기 나는 모질을 지켜주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최고급 단백질원인 닭고기를 사용해 뛰어난 기호성을 갖고 있으며, 반려묘의 건강한 근육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신선한 완두만을 사용해 소화기가 약한 반려묘의 건강한 소화를 도와주고, 소화기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주며, 반려묘에게 필수인 ‘타우린’을 강화해 건강한 눈과 정상적인 심장 기능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 LID 인도어 연어&병아리콩
‘LID 인도어 연어&병아리콩 캣 포뮬라’ 역시 생후 1년 이상 성묘용으로 저칼로리 다이어트 제품이다.

내추럴발란스 반려묘 사료 중에서도 칼로리가 가장 낮은 ‘LID 인도어 연어&병아리콩 캣 포뮬라’는 100g 당 321kcal 칼로리로 실내묘에 효과적인 다이어트는 물론 그레인 프리 곡물로 식이성 알러지 예방이 가능하다.

 ‘LID 인도어 연어&병아리콩 캣 포뮬라’도 L.I.D 주원료를 2~3가지만 사용해 식이성 알러지 예방식으로 좋다. 특히 높은 식이 섬유 함량은 반려묘의 헤어볼 예방에 도움을 주며, 오메가 3&6는 반려묘의 건강한 피부와 윤기 나는 모질에 도움을 준다.

이밖에 프리바이오틱 섬유질이 반려묘의 건강한 소화를 도와 소화기 질병을 예방하는 데도 좋다.
제품 문의는 전화(1644-505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