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사이드, 두뇌 건강 ‘메리큐 액티베이션’으로

두뇌 영양공급·대사순환 촉진·항산화 기능 강화

2019-06-19     김지현 기자

㈜케어사이드(대표 유영국)가 반려동물의 두뇌 건강에 좋은 프리미엄 보조제 ‘MERI-Q ACTIVATION(메리큐 액티베이션)’을 출시해 화제다.

두뇌 영양공급과 대사 순환 촉진에 도움을 주는 ‘메리큐 액티베이션’은 5가지 성분으로 두뇌 기능 개선과 함께 항산화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효과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4가지 항산화제 성분들의 강력한 조합과 두뇌 영양 공급제인 가바(GABA)의 조합으로 두뇌와 몸의 노화를 동시에 예방한다. 

체내에 있는 가바 농도의 불균형과 과도한 흥분으로 운동성 소실과 학습 및 기억, 운동조절능력 등의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가바는 비단백질 아미노산 신경전달물질로서 흥분 시 분비돼 억제성 신경매개에 전위를 일으켜 신경계를 기본적인 억제 수준으로 유지시키고, 뇌의 대사와 순환 촉진에 도움을 준다.

따라서 ‘메리큐 액티베이션’은 신경 흥분을 조절해 과도한 스트레스와 우울증, 외로움을 느끼는 시기에 꾸준한 급여로 감정 기능 개선을 할 수 있다.

또한 노령동물의 심신 불안정과 약물 복용 및 수술 후 등의 스트레스로 인해 반려동물의 고혈압과 같은 혈관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며, 대사 순환 촉진으로 학습 및 운동조절 능력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다.

가바 급여 후 반려견들의 행동 이상에 대한 개선된 케이스 비율을 살펴보면, 반려견 주인이 시야에서 보이지 않을 때 울거나 짖는 행동은 50%, 밤사이 울거나 짖는 행동 67%, 밤낮으로 계속 자는 행동 25%, 원형 그리며 뱅뱅 도는 행동 29%, 거친 호흡 50%, 주인을 인지하지 못하는 행동은 20%로 개선됐다. 

문의는 전화(031-785-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