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인 플라즈마멸균기 ‘EXPlasma Z7’

힐덴스, 7리터 용량·저온멸균·빠른 회전율 장점

2019-10-01     김지현 기자

경제적인 7리터 용량의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가 주목 받고 있다.

(주)힐덴스(대표 정영권)가 판매하는 플라즈마멸균기 ‘EXPlasma Z7’이 동물병원 의료기구 멸균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다.

‘EXPlasma Z7’은 빠른 멸균으로 의료기구의 회전율을 극대화 시키고, 저온 멸균으로 의료기구 손상을 최소화 해 수명을 더 오래 유지시키는 경제적인 멸균기다.

저온 멸균인 만큼 리가슈어, ET튜브, 플라스틱, 실리콘, 정교한 수술기구 등 대부분의 기구 멸균이 가능하다.

멸균시간이 짧아 간단한 기구는 10분, 복잡한 소장비도 20분이면 멸균이 충분하다. 10분 모드는 멸균비용 1회 400원 내외, 20분 모드는 1회 800원 내외로 유지비용 부담도 적다. 진공 시스템으로서 오일교환이 필요 없어 추가 비용 또한 없다.

‘EXPlasma Z7’은 P-ART (Pouch Artificial Respiration Technology) 독자기술로 파우치 내부와 복잡한 의료기구 내부에 멸균제를 강제로 침투시켜 멸균 성능을 높이고, 진공 분위기에서 파우치가 숨 쉬는 동작을 함으로써 챔버 내부의 의료기구를 효과적으로 멸균하는 기술이다.

무선인터넷에 연결된 EX· AIR(Explasma Artificial Intelligence Reasonable)는 주기적으로 자가 점검을 실시하고, 기기의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온라인 멸균일지를 관리하는 서비스로 사용기간 동안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Dual Stage Tray는 1단 또는 2단 트레이를 선택 사용할 수 있어 의료기구의 형태 및 특성에 적합한 멸균을 할 수 있다.

한편 힐덴스는 ‘20대 한정 이벤트’로 ‘EXPlasma Z7’ 특별 할인가에 99만원 상당의 피부·구강카메라 ‘리오캠’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문의는 전화(1566-732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