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치료 정확한 분석과 최적의 환경 제공

한미메드라인, 혈액 분석기 ‘RT-7600’ 및 3면 열선 ‘ICU’

2014-08-03     박천호 기자

한미메드라인(대표 이재학)이 출시한 자동 혈액 분석기 ‘RT-7600’과 3면 열선방식 ‘ICU’가 개원의들 사이에서 관심을 얻고 있다.

축종별 정확한 분석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수의사들의 폭 넓은 요구를 충족시켜 주고 있는 ‘RT-7600’는 터치스크린과 대형 컬러 LC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다.

특히 개, 고양이, 토끼, 돼지, 말, 염소, 원숭이 등 다양한 축종에 대한 맞춤형 분석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분석이 가능하면서 유지 보수 및 전기 노이즈 감소를 위한 특별한 설계로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20 Parameters, 3 Histograms △우수한 내구성 △적은 검체로 다양한 검사 및 손쉬운 Maintenance △오토 CAL 및 매뉴얼 CAL을 통한 데이터 보정 △컨트롤 측정결과 저장으로 간편한 재확인 및 재출력 △50,000 샘플 저장 가능 등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한미메드라인 관계자는 “‘RT-7600’는 전자동 시스템으로 누구나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며 “작은 사이즈로 공간 활용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다양한 축종별 정확한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이라고 밝혔다.

양질의 진료환경 제공

대와 소로 나뉘는 ‘ICU’는 입원 수술, 내원 환자의 치료와 목적으로 환자에게 보다 나은 양질의 진료환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일정한 온도 및 습도, 산소를 공급해 짧은 시간에 환자의 치료 효과를 이끌어 낸다.

한미메드라인 관계자는 “‘ICU’는 3면 온열 방식으로 돼 있어 기존 바닥 온열방식에 비해 단시간에 온도를 골고루 유지할 수 있다”며 “부식 방지를 위한 SUS로 제작해 내식성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또한 “청소 및 관리도 용이하다”며 “바이메탈을 장착한 2중 안전 히터를 사용해 과도한 온도 상승으로 인한 화상을 방지할 수 있고, 입원, 응급, 수술 후 환자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산소를 공급한다”고 소개했다.

그 외에도 △환기용 팬이 장착돼 있어 작동 후 시간 조절 가능 △외부 수액걸이 및 인퓨전펌프 사용 시 장비 자체 콘센트 부착 △환자의 안정을 위한 롤스크린 장착 △Urine Catheter Hole △적외선등을 통한 적외선 치료 가능 △형광등을 통해 어두운 실내에서도 처치가 가능하다는 점 등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한미메드라인(02-3431-804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