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기능 강화 명확한 선택

베토퀴놀코리아, ‘젠토닐 어드밴스’ 주목

2015-03-05     정운대 기자

㈜베토퀴놀코리아(대표 노경우)의 ‘젠토닐 어드밴스’는 SAMe와 실리빈을 주성분으로 하는 간기능 강화제로, 항산화 및 해독작용 등은 물론 노령동물에서 나타날 수 있는 활력 저하, 의기소침 등의 증상을 개선시켜 반려동물의 활동성을 회복시키는데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또한 순도가 높은 고급 원료를 사용하고, 특허받은 혁신적인 마이크로캡슐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일반적인 장용 코팅이 정제화 형성 후 외막에 코팅을 하는데 반해 마이크로캡슐 코팅법은 유효성분인 SAMe가 각각 코팅된 후 정제화 시킨다.


또 일반적인 장용 코팅제품은 효과의 감소로 인해 타블렛은 반드시 원형 그대로 투여해야 하는데 반해, ‘젠토닐 어드밴스’는 기호성 있는 타블렛을 쪼개거나 으깨고, 씹어서도 급여가 가능하다.
‘젠토닐 어드밴스’의 주성분인 SAMe (S-아데노실메티오닌)는 메티오닌으로부터 자연적으로 합성되는 생체 내인성 물질로, 반려동물의 간세포 기능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회복시켜 주고, SAMe와 더불어 함유돼 있는 실리빈은 한의학에서도 간 보호제로 사용하고 있다.


실리빈은 엉겅퀴에서 나오는 3가지 플라보노이드 중 생물학적 활성이 가장 높은 성분이지만, 흡수가 잘 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베토퀴놀의 ‘젠토닐’은 SPC 복합체를 형성하여 투여함으로써 실리빈의 생체 효율성을 극대화 했다.
‘젠토닐 어드밴스’는 ‘젠토닐 어드밴스 200’과 5kg 이하의 개나 고양이에게 적합한 ‘젠토닐 어드밴스 100’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