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성북점, ‘개르신 건강만개 프로그램’ 론칭

한방재활센터 의료진 2인 개발...총 7개 치료법 구성

2024-05-03     강수지 기자

VIP동물의료센터 성북점 한방재활센터에서 노령견 면역력과 활력, 항산화를 위한 헬스케어 프로그램 ‘개르신 건강만개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VIP동물의료센터 성북점 한방재활 전공자인 이병희, 임수정 과장이 노령견의 건강 관리와 면역력을 위한 최적의 치료법을 모아 국내 최초로 구성한 노령견 면역력 강화 헬스케어 프로그램으로 8세 이상, 10kg 이하의 소형견들에게 적용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총 7개로 구성, △고압산소 △레이저 △마사지 △온열치료 △전자기장 △재활운동 △항산화 주사(주 1회)가 진행된다. 각 치료법은 반려견의 성격, 신체기능 등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4주 동안 주 2회, 주 3회 중 선택해 진행할 수 있으며, 3주 프로그램 예약 시 NK PUPPY 면역력 검사가 무료로 제공돼 치료 전후 면역력 수치의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정규 프로그램 등록 전 원데이 체험도 가능하며, 프로그램 참여 당일 한방재활센터 운영시간 내 호텔링도 가능하다.

이병희 과장은 “‘개르신 건강만개 프로그램’은 VIP동물의료센터와는 별도로 마련된 쾌적한 환경에서 진행된다. 노령견 헬스케어와 데이 호텔링이 함께 가능해 다수의 보호자들이 신청할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임수정 과장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노령견도 나이가 들면 활력과 면역력이 낮아져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면서 “선별된 최적의 치료법들로 구성한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노령견들이 보호자의 곁에서 오랫동안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VIP동물의료센터 홈페이지(www.vipah.co.kr) 또는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