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향 “Play and Learn”
바이엘코리아, 웨비나 5월 13~14일 총 3회
바이엘코리아가 ‘CVBD WEB Conference 2015’를 오는 5월 13일(수)~14일(목) 3회에 걸쳐 진행한다.
5월 13일 오후 3시와 10시, 14일 새벽 5시 등 총 3회 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웨비나는 ‘Interactive Clinical Cases’과 ‘Round Table Discussion’ 각각 45분씩 총 90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엘코리아 측은 “동물원성 감염증 동반 진드기 매개 질병 분야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가가 웹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쌍방향 임상 케이스 논의를 거쳐 라운드 테이블 디스커션이 준비돼 있어 전문가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가를 바랬다.
먼저 웨비나를 통해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 매개체 감염 질병에 걸렸거나 의심 되는 3개의 스토리를 보고, 보호자 케이스 3개와 반려동물 케이스 4개 등 총 7개의 케이스 중 1개를 골라 이에 대해 내과의사와 수의사가 제기한 3개의 대답 중 1개를 고른다. 케이스 당 3개의 질문을 통해 해답을 얻는 방식으로 첫 번째 케이스가 끝나면 두 번째 케이스 역시 같은 방법으로 진행된다.
이처럼 두 번의 케이스에 대한 쌍방향 논의가 끝나면 원헬스 개념에서 접근한 동물 매개 감염 질병에 대해 라운드 테이블 디스커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바이엘코리아는 이번 컨퍼런스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휴대용 보조배터리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 등록은 웹주소(www.cvbdwebconference.com)에서, 문의는 이메일(jiyong.kim@bayer.com) 또는 전화(02-829-6846)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