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퓨리나, ‘팬시피스트 쁘띠 딜라이트’ 4종 출시
한 번에 급여하기 좋은 50g 소용량...식단 관리에 도움
2024-10-22 박진아 기자
네슬레퓨리나가 슈퍼 프리미엄 캣푸드 라인 ‘팬시피스트 쁘띠 딜라이트’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 번에 급여하기 좋은 50g 소용량으로 출시되어, 반려묘의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는다.
‘팬시피스트 쁘띠 딜라이트’는 △치킨 △참치 △연어 △터키 4가지 맛으로 다양한 기호를 가진 반려묘들에게 맞춤형 선택을 제공한다. 특히 고단백 원료와 필수 비타민,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해 영양 밸런스를 최적화했다.
맛있는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단독 급여는 물론 건사료와 혼합하여 급여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반려묘의 식사 경험을 풍부하게 해주며 특히 물을 적게 마시는 반려묘의 음수량 증가에 도움을 주어 건강 관리에 기여한다.
네슬레퓨리나 관계자는 “‘팬시피스트 쁘띠 딜라이트’는 50g 소용량으로 잦은 급여가 가능해 반려묘와 더 많은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제품이다. ‘작은 기쁨’이라는 의미의 ‘쁘띠 딜라이트’를 통해 반려묘와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퓨리나 펫케어 공식몰과 이커머스 플랫폼, 반려동물 전문 쇼핑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월 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퓨리나는 유로 모니터 2023년 조사 결과에서 글로벌 캣푸드 판매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박진아기자 gaewon@dailygaew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