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Sarah Malek(Purdue 수의과대학) 부교수

“다양한 종과 사이즈로 편리한 수술 가능”

2024-11-08     박예진 기자

㈜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일)의 ‘제2회 ARIX VET 심포지엄’ 연자로 나선 Sarah Malek(Purdue 수의과대학) 부교수는 “김순영 교수님 소개로 제일메디칼 제품을 처음 접하게 됐는데, 디자인 세트와 구성이 아주 마음에 들어 사용을 결심하고, 자주 애용하고 있다”며 “이번 강의에서는 ‘개와 고양이의 Arix 시스템 적용의 다양성’을 주제로 제품을 사용하게 된 계기와 제품을 이용해 수술했던 다양한 케이스를 소개하는데 초점을 맞춰 사용 후기와 우수성을 참가자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Sarah Malek 부교수는 이란 테헤란대학 졸업 후 캐나다 UPEI Atlantic 수의과대학에서 레지던트를 거쳤다. 현재 Purdue 수의과대학에서 9년째 소동물 정형외과 부교수로 근무하고 있다.

Sarah Malek 부교수는 “한국은 두 번째 방문인데, 한국 수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강의는 처음이다. 한국에 방문할 때마다 긍정적인 영향을 받는다”며 “제일메디칼의 제품은 다양한 동물의 종과 다양한 사이즈로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수술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이러한 내용을 참가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특히 시종일관 진지한 자세로 강의를 듣고 궁금했던 점을 열정적으로 질문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 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