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동물의료센터, 송년의 밤 열어 “더욱 빛나는 VIP 될 것”
창립 20주년 기념 전 지점 의료진 참석...특별 공로상 시상도
2024-12-17 강수지 기자
VIP동물의료센터가 12월 16일 그랜드워커힐호텔 워커홀에서 ‘2024 VIP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2004년 개원해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VIP동물의료센터는 청담점과 노원점, 성북점, 동대문점, 서초점 총 5개 지점을 둔 동물병원으로 이날 행사에는 300여 명 이상의 전 지점 의료진이 참석했다.
최이돈 대표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VIP동물의료센터는 올해도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한 진심 어린 헌신으로 신뢰와 가치를 높일 수 있었다”면서 “각자의 전문성과 열정을 빛내준 덕분에 단순한 동물병원을 넘어 마음이 통하는 치료 공간으로서 성장했다”고 말했다.
더불어 “내년에도 수많은 과제와 목표가 있을 텐데 그 시작 시점에서 모든 의료진들의 전문성과 열정 그리고 흔들림 없는 자부심이 모인다면 어떠한 과제도 훌륭하게 이겨낼 수 있을 거라 자신한다”면서 “한 해 동안 병원의 발전과 성장을 응원해준 업체 관계자분들에게도 감사하고, 새해에도 빛나는 VIP동물의료센터가 되겠다”고 밝혔다.
행사는 총 2부로 구성, 1부에서는 만찬 및 환영사와 각 지점별 친절, 모범 분야 우수사원과 장기근속 사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최이돈 원장과 故김석완 원장은 특별 공로상을 수여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레크리에이션과 경품추첨 등 의료진들을 위해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