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럼라인생명과학, 전형우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선임

반려견 헬시에이징 혁신신약 출시 본격화...“마케팅 역량 다해 만족할 성과 창출할 것”

2025-02-12     박예진 기자

㈜플럼라인생명과학이 반려동물 의약품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인 전형우 수의사를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선임했다.

전형우 CMO(DVM, MBA)는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반려동물약품 마케팅 전문가로 CMG제약, 이글벳, 한국엘랑코동물약품 등에서 반려동물의약품 영업 및 마케팅 사업부를 이끌었던 인물이다.

플럼라인생명과학에서 출시할 반려견 헬시에이징 치료제는 바이오 국가핵심전략기술인 DNA의약품으로 반려견의 GHRH 유전정보로 노화로 쇠퇴한 IGF-I을 최적하게 조절(+/-)해 반려견의 신체활동성 노화, 대사성 노화, 면역 노화를 임상학적으로 유의미하게 개선시킬 수 있다.

전형우 CMO는 “반려견 헬시에이징 치료제는 반려견의 건강한 노령기를 돕는 최초의 의약품인만큼 국내외 수요가 상당할 것으로 전망된다. 갖고 있는 마케팅 역량을 다해 만족할 성과를 창출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신임소감을 전했다.

김앤토니경태 대표는 “리더십팀에 새로운 구성원의 합류를 환영한다”며 “다국적 제약사에서 반려견 신약 마케팅 경험을 토대로 활동한 전형우 수의사는 앞으로 모든 임직원들과 힘을 합쳐 세계 최초로 승인된 반려견 DNA헬시에이징 치료제의 국내 및 글로벌 상업화를 앞당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