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에티스, ‘아포퀠 츄어블 정’ 4시간내 소양증 완화

기호성 높여 편리한 급여…‘아포퀠 정’과 동일한 임상효능

2025-03-20     박예진 기자

글로벌 동물의약품 전문기업 한국조에티스(대표 박성준)의 ‘아포퀠 츄어블 정’이 소양증 완화 효과와 높은 기호성으로 개원가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아포퀠 츄어블 정’은 기존 ‘아포퀠 정’과 동일한 임상 효능을 입증 받은 제품으로 반려견의 알레르기와 아토피성 피부질환에 의한 소양증 완화에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아포퀠’은 기존의 다른 약물들과는 달리 독특한 작용 메커니즘을 갖고 있어 개의 알레르기 및 아토피성 피부염에 의한 소양증을 완화할 수 있는 제제다.

특히 세포 내의 JAK(Janus Kinase) 경로를 억제해 소양증을 유발하는 cytokine, 전염증성 cytokine을 비롯한 알레르기성 cytokine의 활동을 중단시켜 소양증 완화가 가능하다.

조에티스는 “알레르기로 인한 소양증은 급성 혹은 단기 상태이거나 재발성, 계절성 또는 만성일 수 있다”며 “더 나은 소양증 치료를 위해서는 효과적이며 안전한 약물을 통한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소양증은 피부질환의 가장 일반적인 증상이자 참기 힘든 증상으로 반려견의 삶의 질을 악화시키는 질환 중 하나이다.

‘아포퀠 츄어블 정’은 4시간 이내에 빠르게 소양증을 완화할 수 있으며, 츄어블 형태로 기호성을 높여 편리한 급여가 가능하고, 복약 순응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제품 문의는 전화(02-2627-9700 또는 1577-8776)로 가능하며, 전국 동물병원에서 수의사의 진단과 처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