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항암 및 면역 영양제 ‘슈퍼벳 킹 아가리쿠스’ 론칭

슈퍼벳, 반려동물 프리미엄 케어 전문기업...악성종양 발생 전 예방 관리에 최적

2025-04-10     강수지 기자

반려동물 프리미엄 케어 전문기업 슈퍼벳이 반려동물의 항암과 면역을 위한 영양제 ‘슈퍼벳 킹 아가리쿠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슈퍼벳 킹 아가리쿠스’는 20년 이상 반려동물의 암 치료를 시행해온 수의사가 직접 개발한 데일리 케어 영양제로 아가리쿠스 원료는 NK세포 활성을 강화하고, 암세포를 공격하는 면역 반응 촉진 기능을 지니고 있다.

또한 아가리쿠스 내 에르고스테롤은 동물의 종양 유발 혈관 신생을 억제해 종양 성장을 막는 데 기여하고, 아가리쿠스 추출물은 세포 사멸을 유도해 항증식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슈퍼벳 킹 아가리쿠스’는 브라질 노지재배 킹 아가리쿠스와 면역, 항암 능력을 더해 주는 꽃송이버섯만을 100% 담아 특수공법으로 그대로 건조한 후 만들어진 제품으로 일반 아가리쿠스보다 베타글루칸 및 주요 비타민, 미네랄 함량에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벳 측은 “반려동물이 체중 감소, 지속적인 염증, 면역력 감소 등의 증상을 보일 경우 악성종양을 의심해 봐야 한다”면서 “‘슈퍼벳 킹 아가리쿠스’는 강아지와 고양이 제품으로 하루 1정, 1개월 급여가 가능하며, 악성종양이 생기기 전 미리 관리하기에 최적”이라고 말했다.

슈퍼벳은 현직 수의사가 직접 개발한 브랜드로 반려동물의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을 연구 및 제조하고 있다. △반려동물 신장질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레날 바인더’, ‘레날 에이드’ 등 레날 시리즈 △반려동물 한 끼 유동식 ‘리퀴드잇’ △프리미엄 기침 영양제 ‘안티콜록’ △반려동물 유산균 ‘오퍼스’ △반려동물 항산화제 ‘후코이단’ △인지·항산화보조제 ‘안티깜빡’ △반려동물 데일리 라인 ‘벳잇’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벳 홈페이지(superv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