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컴 ‘GASTRIK PET’ 개원가 인기

항염증 작용 완화 및 위산 손상 방지

2025-05-22     박예진 기자

베트컴코리아(대표 김찬수, 이하 베트컴)가 출시한 위 점막 보호제 ‘GASTRIK PET(개스트릭 펫)’이 뛰어난 효과로 인기다.

‘개스트릭 펫’은 반려동물의 위 점막을 보호하고, 적절한 위산도 유지를 돕는 제품으로 △급·만성 위염 △요독증 △기생충, 미생물 비정상 변화 등 다양한 돌발 상황에서 급여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에는 △탄산칼슘 수산화 마그네슘 △GLYCIRRIZA GLABRA △THREONINE △알로에 VERA △METHYLSULFONYLMETHANE  등이 포함돼 있다. 

‘탄산칼슘 수산화 마그네슘’은 염산을 H₂O, CO₂, Chlorides로 바꿔주며, 위벽에서 분비되는 염산을 중화하는 제산제 역할을 한다. 

‘GLYCIRRIZA GLABRA’는 살리실계 약물-비아편계 진통제로 인한 위점막 손상을 막아주는 능력이 입증된 제품으로 고유의 플라보노이드는 위벽에 직접 작용하고, 점액 분비를 촉진해 궤양 및 염증으로부터 보호한다. 

‘THREONINE’는 위와 장관을 보호하는 점액 물질 생성과 관계된 아미노산으로 부족할 경우 점액 생산이 제한되며, ‘알로에 VERA’는 PgE2 합성을 촉진해 위점막 보호, 점막층 내 혈류 증가, 혈관의 수축을 감소시키고, 혈관이 생성되도록 도와 궤양의 치료를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METHYLSULFONYLMETHANE’은 항산화제 특성이 있는 유기태의 황으로 콜라겐을 합성해  소화기관 내의 점막을 보호하고, 피부 점막 치료를 촉진한다.

제품 상담 문의는 전화(02-573-966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