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사이드, ‘모두 슈퍼다이제스티브 프리미엄’ 출시

소화 및 췌장 보조제…8중 소화효소로 항산화 효과도

2025-05-22     강수지 기자

동물용의약품 전문 기업 케어사이드(대표 유영국)가 전 연령대 반려동물에게 급여할 수 있는 소화 및 췌장 보조제 ‘모두 슈퍼다이제스티브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모두 슈퍼다이제스티브 프리미엄’은 지난 3월 출시한 모두 프리미엄 라인 중 하나로 해당 라인은 △모두 헤파카디오Q10 △모두 사메탑 프리미엄 △모두 콘드로프로텍 프리미엄과 함께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케어사이드 측은 “건강할 때부터 미리 질환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집중 반영한 ‘모두 프리미엄’의 기준을 적용해 ‘모두 슈퍼다이제스티브 프리미엄’ 역시 췌장질환에 대해 고민하던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했다”며 “특히 편리한 급여를 위해 가루 제형으로 변경하는 단계에서 소비자의 의견을 크게 반영했다”고 밝혔다.

‘모두 슈퍼다이제스티브 프리미엄’은 반려동물이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기 쉬운 소화 기능을 미리 관리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단백질과 지방 소화를 도와 속이 편해지는 8중 소화효소를 중심으로 레시피를 구성했다.

또한 소화를 촉진하고 영양소 흡수를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과 비타민B12 등을 포함해 소화 기능과 항산화에도 효과적이며, 참치북어향을 더해 기호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유영국 대표는 “지난 3월 론칭한 모두 프리미엄 3종을 향한 보호자들의 큰 사랑에 감사하다”면서 “케어사이드를 믿고 사랑해 주시는 만큼 ‘모두 슈퍼다이제스티브 프리미엄’도 반려동물의 소화 및 췌장 관리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케어사이드는 ‘모두 슈퍼다이제스티브 프리미엄’ 론칭을 기념해 공식 인증 몰 ‘크루즈펫’에서 오는 5월 28일(수)까지 50% 할인 특가 혜택을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