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 재활치료용 자기장 치료기 ‘PMT Qs VET’... 9월 20~21일 서수컨퍼런스 부스 참여

아시안스타, 정형외과·신경계·혈관질환 등 폭넓게 적용…비접촉 방식의 안전한 재활치료기

2025-09-11     박진아 기자

 

이탈리아 ASA사의 재활치료용 자기장 치료기 ‘PMT Qs VET’이 국내에 공식 출시됐다.

㈜아시안스타(대표 이선용)는 오랜 기간 국내 시장에 ASA 레이저를 공급해온 데 이어 올해 8월부터 ‘PMT Qs VET’을 판매하고 있다. 

‘PMT Qs VET’은 ELF(Extremely Low Frequency, 1~100Hz) 펄스 자기장 원리를 기반으로 하며, 낮은 주파수와 강도로 체내에 직접 전류를 흘리지 않고 비접촉 방식으로 유도전류를 생성해 통증 치료와 조직 회복에 도움을 준다.

‘PMT Qs VET’의 자기장 치료법은 정형외과, 신경계, 혈관질환, 부종 및 조직 손상 등 다양한 재활·치료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 임상 적용 범위는 궤양과 상처, 척추관절염을 비롯해 타박상, 혈종, 뼈와 관절 질환, 골절 치유 지연, 구축, 염좌 및 좌상 등으로 다양하다.

특히 ‘PMT Qs VET’은 수의학 전용 치료 프로그램을 내장해 종별·병리별·임상 단계별 맞춤 치료가 가능하다. 
주파수(0.5~100Hz) 및 강도(5~100%)를 조절할 수 있고, 사전 설정 저장 기능을 갖춰 사용자의 편의성과 제어력을 동시에 확보했다.

3개의 독립 채널과 4개의 출력 기능을 지원하며, 국소 치료용 Flexa Applicator와 직경 30·50cm 대형 솔레노이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소동물부터 대동물까지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BioCote® 항균 커버를 적용해 패드 표면의 세균·곰팡이·진균을 99.99%까지 감소시켜 안전성을 높였다.

아시안스타 관계자는 “ASA사의 자기장 치료기는 전 세계 인의 및 수의 임상에서 이미 효과를 인정받은 장비”라며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 등 주요 학술무대에서 소개될 예정으로, 임상 현장 수요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시안스타는 오는 9월 20일~21일 세종대서 열리는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 전시부스에서 ‘PMT Qs VET’를 전시, 홍보할 예정이다. 

제품 및 구매 문의는 ㈜아시안스타(010-2724-3886)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