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앤이본’ 론칭 7주년 보호자 감사 이벤트 1월 22일(목)까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연구 기반 자연식 브랜드로 성장 보답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이 1월 8일 론칭 7주년을 맞이했다.
‘레이앤이본’은 2018년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설립과 함께 출시된 브랜드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먹거리부터 설계한다는 방향 아래 연구 기반의 자연식과 올바른 영양 설계를 중심으로 성장해왔다.
따라서 ‘레이앤이본’은 론칭 7주년을 기념해 보호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보호자 감사 이벤트’를 1월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호자 감사 이벤트는 2018년 연구소 설립 이후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이 반려동물의 건강을 먹거리부터 고민해 온 철학을 바탕으로, 보호자들과 함께한 지난 7년의 여정을 돌아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레이앤이본’은 출시 이후 원재료 선정부터 제조, 보관, 출고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을 내부 기준에 따라 관리하며, 반려동물이 매일 먹는 식품은 더 엄격하게 관리돼야 한다는 기준을 제시해 왔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허지윤 부사장은 “‘레이앤이본’의 7년은 빠른 성장보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보호자의 신뢰를 먼저 고민해 온 시간이었다”며 “그동안 진정성과 전문성을 믿고 함께해 주신 보호자들과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레이앤이본’은 건강한 급여 습관을 위한 정보 제공과 함께 반려동물의 일상 가까이에서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자연식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앤이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