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타인터내셔널, 2017 세계대회 프라임 후원 약정

조직위원회와 사인 세레모니 가져

2016-03-10     김지현 기자

(주)원스타인터내셔널(대표이사 손재훈)이 2017년 세계수의사대회 ‘프라임(Prime)’ 후원사로 약정서를 체결했다.

지난 2월 25일 세계수의사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재홍)와 원스타인터내셔널은 송도컨벤시아호텔에서 후원 약정서에 사인하고, 대회의 성공 개최를 다짐했다.

이번 후원 약정에 따라 양측은 상호 호의적 유대관계를 지속하고, 조직위원회는 원스타인터내셔널이 세계대회를 통해 홍보와 마케팅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협조하게 된다.

손재훈 대표이사는 “인천에서 세계수의사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감축 드린다. 인천에서 사업하는 사람으로서 세계대회 후원으로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감사하다”면서 “인천과 대한수의사회는 물론 세계 수의사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재홍 조직위원장은 “2017년 세계수의사대회의 프라임 후원사로 약정한 원스타인터내셔널에 감사드린다. 이번 세계대회 후원의 첫 개시를 계기로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세계적으로 도약하는 원스타인터내셔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스타인터내셔널은 2017년 세계대회의 프라임 스폰서십을 맺게 됨에 따라 전시장 내 54m2 전시면적과 학술장 내 200석 규모의 런천 심포지엄 1회 개최 등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대회 공식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원스타인터내셔널이 공급하는 칫솔 브랜드 ‘VIVATEC’의 로고 게재 및 대회장 주요 제작물에 ‘VIVATEC/원스타’ 후원을 노출하게 된다.

현재 반려동물용 ‘비바텍 360도 칫솔’은 높은 플라그 제거율로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