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연맹, 제3회 국제 전문가 세미나
오무라 초청, 11월 6일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본관 지하 1층 싹아리랑홀
2016-10-20 안혜숙 기자
(사)한국애견연맹(KKF)이 주최하는 ‘제3회 KKF 애견미용 국제 전문가 세미나’가 오는 11월 6일(일) 오전 10시부터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본관 지하 1층 싹아리랑홀에서 개최된다.
애견미용 분야의 세계적인 실력자인 일본의 토시노리 오무라의 초청 강의로 진행되는 이번 국제 전문가 세미나는 오전에 ‘퍼피클립’ 강의와 오후에 ‘잉글리쉬 새들클립’ 강의를 통해 세계적인 수준을 보여줄 예정이다.
세미나 이후에는 수료증을 전달하며, 협찬사 ANF, 다운이엔지, 리케이가 후원하는 경품 증정도 있을 예정이다.
한국애견연맹은 국내 애견미용인들에게 애견미용의 세계적인 트렌드를 접하고, 애견미용의 세계화를 주도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국제 전문가 세미나를 기획, 올해 3월 첫 세미나를 진행하고, 지난 7월에 이어 오는 11월 6일까지 올해만 세번째다.
한국애견연맹 측은 “국제 전문가 세미나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응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한국이 애견미용의 세계적인 표준을 제시하고, 세계화를 주도해 갈 수 있도록 국제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3회 국제 전문가 세미나 관련 참가 및 문의는 한국애견연맹 홈페이지(www.thekkf.or.kr) 또는 전화(02-2278-0661~2)로 하면 된다.
세미나 비용은 7만원이며, 입금순으로 좌석이 배정돼 조기 마감될 수 있는 만큼 등록을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