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동물의학센터 ‘런칭 세미나’
11월 1일 이전 기념 … ‘신경계’ 주제 3개 강의
2014-10-23 김지현 기자
이안동물의학센터(원장 이인)가 오는 11월 1일(토)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청담아트홀(이안동물의학센터 3층)에서 ‘런칭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안동물의학센터는 청담동 이전과 함께 최근 1.5T MRI와 6Ch MDCT 진단 장비를 교체하고, 이를 기념해 ‘런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런칭 세미나에서는 이인형(서울대 마취통증의학과) 교수가 ‘신경계 마취’에 대해 진행하고, 이어 이영원(충남대 수의영상진단학) 교수가 ‘신경계 영상진단’에 대해, 정동인(경상대 수의내과학교실) 교수가 ‘신경계 내과’에 대해 각각 1시간 30분씩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는 ‘신경계’를 주제로 마취와 영상진단, 내과분야별로 필수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인 만큼 기대해도 좋다.
이안동물의학센터 관계자는 “이번 런칭 세미나에서는 학술강연 진행과 함께 새롭게 구축한 장비 소개와 편리해진 이안동물의학센터의 진료 의뢰 시스템에 대해서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며 “이안동물의학센터의 새로운 도약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런칭 세미나와 기념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세미나는 무료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되며, 접수는 구글양식(http://goo.gl/sD9jzT)에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