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에티스, 심상사상충 예방제면 ‘끝’

한국조에티스(주)(대표이사 루이스 하비엘 로하스)의 심장사상충 예방제 △레볼루션 △프로하트 SR-12 △위트니스 HW가 임상 수의사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특히 ‘레볼루션’은 벼룩 감염 및 벼룩에 의해 야기된 알레르기성 피부염의 예방과 치료는 물론 개심장사상충에 의한 심장사상충 감염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레볼루션’은 안전하고 적용 범위가 넓은 내외부구충제로 적당한 용량으로 흐르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경구 독성이 낮아 여러 마리에 투여해도 격리할 필요가 없으며, 임신 및 수유 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그 외에도 귀에 기생하는 진드기(Otodectes Cynotis) 감염의 예방과 치료, 개선충 및 회충의 예방과 치료, 참진드기류 감염의 예방과 치료에도 빠른 효과를 나타내며, 고양이의 심장사상충, 벼룩, 귀진드기 회충 및 구충, 이에도 효과가 있어 그 활용폭이 매우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하트 SR-12’ 는 수의사만이 처방할 수 있는 주사제로 일년에 한 번 접종으로 완벽하게 심장사상충을 예방할 수 있다.
‘위트니스 HW’는 편리한 사용과 정확성 등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조에티스의 심장사상충 예방제 제품군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