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좋은의사 착한마케팅(대표 조종만)이 수의사를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마케팅 세미나를 처음으로 개최한다.
‘수의사가 알아야 할 브랜드 마케팅 10가지 법칙’을 주제로 오는 3월 29일(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강남 에임하이타워 8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될 이번 세미나는 조종만 대표를 비롯해 김영은 브랜딩 총괄기획과 김소영 브랜딩 기획이 연자로 나서 동물병원의 성공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그동안 수의계는 병원 경영과 관련한 세미나나 컨설팅이 없었던 것이 사실. 하지만 이제는 수의계도 임상뿐만 아니라 병원 경영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어 이번 세미나에 대한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날 강의 커리큘럼은 △진료브랜드와 브랜딩 △수의사, 진료의 방향과 정체성 △동물병원 시장 세분화와 분기전략 △의료브랜드와 상표, 그리고 브랜드 웨이 △진료 콘텐츠 이해와 제작 △진료 콘텐츠의 마케팅 활용(디자인, 의료일러스트, 인포 모션그래픽)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의 핵심 구성 △동물병원 마케팅 전략과 사례(인터넷, 모바일, SNS) △마케팅 DB 구축과 리마케팅 △APP 구축 및 동물 CRM 관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연자로 나서는 조종만 대표는 길맨비뇨기과 최초 기획 실장을 지냈으며, 브레인스펙 2.0 대표이자 Naver The Adist 멘토스쿨 강사 및 국민일보 쿠키뉴스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김영은 브랜딩 총괄기획은 국군부산병원 내?외과 간호장교를 지내고, 로뎀나무아래 요양보호사 교육원 강사로 지낸 바 있다.
김소영 브랜딩 기획은 병원경영관리자과정과 Health Insurance Training Course를 수료했으며, 서울삼성치과 상담팀장을 지낸 바 있다.
조종만 대표는 “‘동물치과’ 하면 떠오르는 동물병원이 있다면 바로 브랜드 마케팅의 결과”라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 진료과목의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관련문의는 전화(02-6925-5513 /051-714-5519), 등록은 이메일(gg dkm@naver.com)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