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에티스, 4ml 소용량 출시

한국조에티스(주)가 ‘컨베니아 4ml’를 출시했다.
‘컨베니아’는 개의 Staphy-lococcus intermedius, Strep-tococcus canis, Escherichia coli에 의한 피부감염증(속발 표재성 농피증, 농양 및 상처에 의한 감염)의 치료 및 Escherichia coli, Proteus Spp.에 의한 요로감염증 치료와 고양이의 Pasteurella Multocida에 의한 피부감염증(상처감염, 농양)의 치료 및 Escherichia coli에 의한 요로감염증 치료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항생제로 잘 알려져 있는 제품이다.
새로 출시된 4ml는 사용량에 대한 부담을 줄여 총 체중 40kg이며, 소진 가능하고, 피부, 비뇨기 감염환자에게 2주 간격 2회 투여 시 4마리면 소진 가능하다.
‘컨베니아 4ml’에는 Cefo-vecin powder 병과 10ml의 희석액 병이 들어있는데, 희석액은 반드시 4ml만 뽑아 사용해야 한다.
한편 조에티스는 글로벌 동물약품 회사로 6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양질의 제품과 백신, 각종 서비스와 교육을 제공하며 동물의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4ml 소용량 출시 역시 고객의 요구에 적극 부합한 결과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조에티스(080-999-194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