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의진단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IDEXX가 오는 5월 30일(목) 오후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9차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는 유도현(경상국립대) 교수가 연자로 나서 ‘자주 볼 수 있는 혈액 이상 응급 중환자’를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유도현 교수는 지난 4년간 한국수의응급중환자의학회 회장을 역임하면서 코로나19의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하고, 연구회 활성화 및 수의응급중환자의학 분야에서 역량 강화와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바 있다.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번 웨비나에서 응급 중환자 중 혈액 이상을 동반하는 케이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IDEXX 측은 “일선 동물병원에 내원하는 모든 환자를 잠재적인 응급 중환자로 간주하고 접근하는 것이 수의 임상의 기본이다. 잠재적 환자를 평가하는 기본 진단과 응급 중환자에서 놓치지 말아야 하는 접근법에 대해 정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용혈성 빈혈과 출혈, 장애 등의 질환에 초점을 맞춰 일선 동물병원에서 취할 수 있는 치료 전략을 다룰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전 신청은 5월 28일(화) 오후 6까지이며, QR코드 또는 IDEXX 카카오톡 채널(http://pf.kakao.com/_QJVqs/105102551) 웨비나 공지 신청링크로 신청 가능하다. 사전 신청 시 질문을 남기면 Q&A 시간에 답변도 제공할 예정이다.
IDEXX는 올해도 혈액학을 중점으로 최신 임상 트렌드를 반영한 양질의 교육을 계속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웨비나 사후 설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올해 아이덱스 웨비나에 모두 참석한 고객에게는 연말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문의는 전화(080-7979-133) 또는 IDEXX 카카오톡 채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