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은메디텍(대표 김사덕)의 혈구분석기 ‘BC-2800VET’ 장비가 ‘BC-20VET’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기존의 ‘BC-2800VET’은 조은메디텍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전자동 시스템을 통해 검체와 시약이 자동으로 희석돼 사용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1T에 424원의 저렴한 시약 단가로 23항목(5Diff+3Histogram)을 동시에 분석할 수 있어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BC-20VET’은 기존 3가지 시약에서 2가지만 사용하면 돼 더욱 저렴한 시약 단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미량의 혈액 전혈(Whole Blood) 9㎕로 18가지 항목(3Diff+3Histogram)을 동시에 분석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Dog △Cat △Horse △Mouse △Rat △Rabbit △Pig △Alpaca △Camel △Sheep △Goat △Cow 등 다양한 동물 검사가 가능하고, 시약은 기존의 숫자 입력 방식에서 바코드 타입으로 교체돼 관리가 간편해졌다.
조은메디텍 측은 “‘BC-20VET’은 8.4인치 TFT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고, 전국에 상주 중인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철저하고 즉각적인 A/S 처리가 가능한 만큼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조은메디텍의 실험실 혈구분석기 ‘BC-5000VET’은 실험동물에 특화된 제품으로서 전국 유명 대학 연구소 제약사 및 국책기관에서 가장 선호하는 장비로 꼽히며, 20년 이상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제약사, 연구소, 대학 동물실험실, CRO 업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필수 장비로서 영장류부터 새, 물고기까지 광범위한 동물실험이 가능하며, 전혈 15㎕로 23가지 항목을 동시 분석할 수 있다. 시약 단가는 1T에 794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특히 최신 검사법인 전자동 Laser Scatter 시스템을 통해 결과가 정확하고, 자동으로 검체와 시약이 희석되며, 검체 흡입 Probe의 내외부와 Chamber, Aperture가 자동 세척되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4만 검체 이상의 데이터 저장이 가능해 환자 관리에 용이하고, 결과 데이터 USB 저장 기능을 통해 다른 연구원과 결과 공유가 가능하며, 10.4인치 TFT 터치 스트린으로 검체 결과 판독 및 시약 부족 유무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제품관련 문의는 조은메디텍 전화(02-461-2700) 또는 김사덕 대표(010-8720-5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