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츄럴코어(대표 이진혁)가 지난 9월 10일 네츄럴코어 본사에서 ‘댕버서더(강아지를 일컫는 말인 ‘댕댕이’+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1기 댕배서더는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네츄럴코어의 제품 철학에 깊이 공감하는 ‘네코(네츄럴코어) 찐 팬’으로, 지난 8월 한 달간 공개 모집을 통해 20명이 선정됐다.
이들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약 3개월 간 네츄럴코어의 기업 철학과 제품 가치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게 된다. 또한 다양한 제품을 직접 리뷰한 콘텐츠를 개인 SNS와 네츄럴코어 공식몰 등에 업로드하는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네츄럴코어는 1기 댕버서더 전원에게 매월 10만 원씩 공식몰 적립금을 지급하고, 활동 기간 내 신제품을 수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평가 기준에 따라 ‘탑 2’로 선정된 우수 활동 댕버서더 2인에게는 적립금 20만 원과 스페셜 기프트을 제공하고, ‘탑 1’에게는 제품 모델 활동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내츄럴코어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댕버서더를 운영하며 고객 의견을 청취하고, 반려동물 가족·반려동물 친화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네츄럴코어 관계자는 “창립 이후 지난 15년 간 유기농 등 건강한 재료에 기반한 네츄럴코어 펫푸드와 관련 제품들을 지지해 준 고객들과 밀접하게 소통하고, 더 나은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댕배서더를 기획했다”며 “댕버서더 활동을 통해 반려동물 가족들의 의견을 더 가까이에서 직접 듣고 활발하게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고객과 동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1기 댕버서더 이슬아 씨(반려견 밤토리 가족)는 “네코 제품을 밤토리가 잘 먹고 좋아하는데, 네코에는 다양하고 기호성이 좋은 제품이 많고, 특히 알러지 여부나 체질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급여할 수 있어서 만족한다”며 “댕배서더 활동을 계기로 신제품을 먼저 접해보고, 네코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돼 기대된다” 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9년 창립한 네츄럴코어는 ‘좋은 식사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반려동물 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위한 출발점’이라는 믿음을 토대로 맛과 건강, 취향을 함께 고려한 1천여 종 이상의 고품질 펫푸드와 관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