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페이지 및 치료·특화센터별 인터뷰 영상 실어

고려동물메디컬센터(원장 이승근, 이하 KAMC)가 병원 대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KAMC에 따르면 홈페이지는 지난 11월 4일 새단장을 마쳤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37년간의 병원 히스토리와 진료과목을 대표하는 의료진을 편리하고 쉽게 보여주기 위해 기획됐다.
홈페이지 내 카테고리는 KAMC의 비전인 ‘Korea No.1, Best Clinic’과 미션인 ‘한국 스탠다드 동물병원’을 나타낸 브랜드 페이지를 비롯해 치료센터와 특화센터 등으로 구성했다.
치료센터는 △진료처치센터 △영상진단센터 △첨단수술센터 △고양이병원 △중환자케어센터 △난치성 장질환센터 등 치료센터별로 실제 다루고 있는 치료내용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화센터는 △인터벤션&MIS센터 △심장판막수술센터(V-Clamp) △동물암센터 등으로 구성해 각 센터를 대표하는 의료진들이 인터뷰 영상을 통해 센터를 소개, 홈페이지에서 센터별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KAMC 관계자는 “KAMC가 올해로 37년을 맞이했다. 보호자들에게 원내에서 매년 진행하는 다양한 병원 소식들을 상세히 전달하기 위해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협력병원들과의 교류는 웹 차트와 소식지를 통해, 보호자와의 소통은 본원 공식 채널들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