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의사 중심의 동물병원 네트워크 코벳(대표 오이세)이 동물병원 진료 접수부터 병원 홍보 및 쇼핑몰 기능까지 한 번에 가능한 ‘CRM 마케팅 솔루션’을 출시한다.
카톡으로 모든 서비스 이용
‘CRM 마케팅 솔루션’은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 채널 개설만으로 진료 접수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코벳은 각 동물병원의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해 진료 접수, 병원 홍보 및 쇼핑몰 운영 등을 관리하게 된다.
편리한 진료 접수 장점
보호자는 내원하는 동물병원의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를 통해 복잡한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에서 편하게 진료 접수를 할 수 있고, 동물병원 소식과 진료 안내 등 다양한 정보 메시지도 쉽게 받아볼 수 있다.
쇼핑몰 기능 추가
코벳이 출시하는 ‘CRM 마케팅 솔루션’의 가장 큰 특징은 쇼핑몰 기능이 추가됐다는 점이다.
보호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동물병원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료 및 간식, 영양제 등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제품은 오토바이 배송을 통한 지역배달로 당일에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 기존 온라인 쇼핑몰과 차별화를 꾀했다.
오이세 대표는 “코벳에서 출시하는 ‘CRM 마케팅 솔루션’은 기존 고객의 관리를 강화해 동물병원과 보호자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쇼핑몰 기능을 통해 보호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면서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 채널 개설을 통해 동물병원을 다니는 보호자라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동물병원과 보호자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코벳의 CRM 마케팅 솔루션 도입 문의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코벳 홈페이지(crm.covet.kr)에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