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힐(대표 김도형·유정우)과 힐스펫뉴트리션코리아(유)(대표 Rohit Kapoor)이 지난 11월 28일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온힐이 운영하는 처방식 쇼핑몰 ‘벳어스’에 글로벌 기업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힐스와 협업에 나섰다.
온힐은 반려동물 산업에서 수의사의 역할을 중요시하는 수의사 친화기업으로서 현직 수의사와 함께 처방식 쇼핑몰 ‘벳어스’를 개발해 보호자의 무분별한 처방식 구매를 방지하고, 올바른 반려동물 처방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협약은 지난 11월 28일 여의도에 위치한 힐스코리아 본사에서 양사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 힐스의 다양한 반려동물 처방식 제품을 벳어스에 공급해 고객을 유치하고, 브랜드 가시성 및 우수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공식 브랜드 파트너로서 프리미엄 반려동물 사료 카테고리 성장 △고객 침투율 및 가치 공동 성장 △양사의 리더십을 활용한 협력 통해 전략적 방향 수립 △통찰력 공동 공유로 데이터 중심의 활동 및 브랜드 성장 추진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정승필(온힐) 전무는 “이번 업무협약은 국내 반려동물 플랫폼과 글로벌 기업 제품이 협업한 최초의 사례로 그 의미가 크다”면서 “동물병원 원장들이 좋은 제품을 편하게 처방하고, 반려동물의 건강을 개선할 수 있도록 뛰어난 제품 완성도를 지닌 글로벌 기업 힐스와 함께 앞으로도 올바른 처방식 문화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ohit Kapoor 대표는 “힐스는 전 세계에서 처방식을 최초로 만든 회사로서 항상 수의사들과 상생할 수 있는 길을 찾고 있었는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벳어스라는 반려동물 플랫폼과 함께 수의사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벳어스는 12월 중으로 테스트를 진행, 벳어스 내 힐스 제품 구매 가능 시기는 내년 1월경으로 예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