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indray animal medical(이하 마인드레이)의 국내 공식 대리점인 ㈜프로벳(대표 남은숙)이 출시한 동물용 분석기 ‘vetXpert Cube’가 △TBA △TG △DGGR Lipase 총 3개의 종합 패널검사 항목을 내년 1~3월 중에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vetXpert Cube’는 한 대의 기계로 70개 항목 이상의 화학 및 면역 분석 테스트가 가능한 분석기로 그동안 표준 실험실에서 제공하는 포괄적인 검사 패널을 이제는 동물병원에서도 해결할 수 있게 돼 주목받고 있다.
‘vetXpert Cube’는 100㎕의 샘플을 이용해 12분 안에 최대 29개 항목의 테스트 결과 패널 생성이 가능하며, 동시에 3가지 immuno 검사가 가능한 유일한 광범위 분석기로 출시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른 생화학 검사기들은 겨울철에도 37도 항온을 위해 워밍업 시간이 오래 걸리는 반면 마인드레이 특허 기술로 제작된 ‘vetXpert Cube’는 부팅시간이 필요 없어 사용이 매우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마인드레이가 인의 시장에서 전 세계 5~6위에 해당하는 생화학 검사기와 시약 제조 능력을 활용한 기술력이 집약된 소형 로터식 생화학장비로 수치가 낮은 샘플에도 정확도와 민감도가 향상돼 대형 습식장비와 큰 차이가 없는 정확한 결과를 나타내고 있다.
프로벳 관계자는 “‘vetXpert Cube’는 30개 이상의 면역 분석법을 분석할 수 있어 동물병원에서 수행하는 대부분의 임상적 검사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광범위한 질환을 다룰 수 있는 여러 가지 패널이 내장돼 있어 환자의 정확한 진단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벳 홈페이지(www.provet.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의 전화(02-323-4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