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용의약품 전문 회사 ㈜케어사이드(대표 유영국)가 지난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SETEC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서울펫쇼 2024’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행사에서 케어사이드는 자회사 HnA Bridge와 함께 참여해 케어사이드의 베스트셀러인 △사메탑 △헤파카디오Q10 △콘드로프로텍 등과 지난 7월 첫 론칭한 유럽의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인 △Holistic Optimeal Beauty(홀리스틱 옵티밀뷰티) △Superpremium Optimeal(슈퍼프리미엄 옵티밀) △Premium Club4Paws(프리미엄 클럽4포우즈)의 전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였으며, 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함께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케어사이드는 행사 기간 내 부스를 방문한 고객이 케어사이드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할 경우 △홀리스틱 옵티밀뷰티 △슈퍼프리미엄 옵티밀 △프리미엄 클럽4포우즈의 건식 및 습식 사료 중 4종을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3일간 약 3,000명의 반려인이 참여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반려인 A씨는 “케어사이드의 사메탑을 꾸준히 급여하고 있는데 케어사이드에서 검증한 면역력 강화 푸드라고 해서 사료를 추가 구매했다”면서 “섭취 후 반려견 면역력이 좋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영국 대표는 “지난 메가주에 이어 이번 행사에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2년 창립한 케어사이드는 반려동물 및 산업동물 의약품 사업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를 대표하는 동물용의약품 전문 회사로 성장했으며, 산업동물 분야에서 독보적인 R&D 역량을 확보해 양돈 백신(PCV, PRRS, PED, ASF) 및 진단 키트(ASF) 출시를 앞두고 있다.
HnA Bridge에서 론칭한 마린 슈퍼푸드 세 브랜드는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