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9’ 전달 및 봉사활동도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가 동물보호단체 ‘KK9’에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의 영양제 1억 4천만 원 상당을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난해 12월 16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동물구조 및 보호단체 ‘KK9’에서 진행된 이번 기부는 유기견들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항산화 영양제 ‘마그네타’와 구조 당시 심장질환이 많은 유기견을 위한 심장영양제 ‘코르카’를 중심으로 기부했다.
‘KK9’은 유기견들의 건강검진부터 위생 문제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유기견들이 입양되고 난 후 과정까지 안전과 완벽을 추구하는 곳으로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매년 지속적인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허지윤(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부사장은 “유기견들의 실질적인 건강회복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 활동이 유기견을 비롯한 많은 동물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의 밑거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유기견이 구조돼 입양되는 과정에 필요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앞으로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유기견들의 목욕과 생활 장소 청소 및 방역 등 봉사활동도 실시했으며, 프리미엄 자연식 ‘레이앤이본’의 자연식과 간식도 함께 증정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