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코펫(대표 윤병국)이 ‘청담닥터스랩 가수분해 단백질 소프트 사료’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인해 기존에 △관절 △피부 △소화기 △눈 및 항산화 △멀티 및 구강 등 총 5종의 청담닥터스랩 건사료 라인업에 총 2종이 추가됐다.
메디코펫 측은 “신제품 사료 2종은 반건조 소프트 사료로 1원료가 가수분해 단백질로 이뤄져 있어 관절 건강뿐만 아니라 음식 알러지를 가진 반려견에게 특히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신제품 2종은 △관절 사료 ‘모빌리티 소프트(MOBILITY SOFT)’와 △피부 사료 ‘하이포 소프트(HYPO SOFT)’로 진료 또는 수술 후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부드러운 식감으로 만들어져 높은 기호성은 물론 뛰어난 기력 회복 능력이 특징이다.
또한 치아가 좋지 않은 노령견에게도 편하게 급여할 수 있고, 전 연령용으로 설계돼 생후 3개월령부터 급여할 수 있다.
특히 관절과 피부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성분들이 각각의 사료에 배합돼 있어 평소 슬개골질환이나 관절염, 만성 아토피, 외이염 등을 앓고 있는 반려견에게 적합하다.
‘모빌리티 소프트’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초록입홍합과 식이유황(MSM)을 함유하고 있어 관절 및 슬개골을 포함한 관절 건강 개선에 효과적이다.
‘하이포 소프트’는 피부질환 및 외이염 등 알레르기에 민감한 강아지의 부드러운 피부와 모질을 위한 L-라이신, 피쉬 콜라겐 등을 함유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입맛이 없는 반려견의 기력 회복에도 좋다.
두 제품 모두 타우린,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오메가3 등 건강기능식품을 첨가한 종합 영양 사료로 4월 중하순경 출시 예정이다.
한편 메디코펫은 가수분해 단백질 소프트 사료에 이어 동물병원 전용 처방식 습식 캔도 선보일 예정이다.
5월 말 출시를 앞둔 미니 캔 형태의 ‘프라임 포켓 밀’은 가수분해 단일 단백질로 설계돼 △강아지 레날 처방식 캔 △고양이 레날 처방식 캔 △하이포 알러지 주식 개·고양이 겸용 △복약 지도식 개·고양이 겸용 등 총 4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