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 ㈜케어사이드(대표 유영국)가 전 연령에 급여 가능한 반려동물 전용 보조제 ‘모두 프리미엄’ 3종을 출시했다.
‘모두 프리미엄’은 케어사이드의 베스트셀러인 △심장 보조제 ‘헤파카디오 Q10’ △간 보조제 ‘사메탑’ △관절 보조제 ‘콘드로프로텍’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모두 헤파카디오 Q10 프리미엄 △모두 사메탑 프리미엄 △모두 콘드로프로텍 프리미엄 등 총 3종이다.
사전 관리보다 사후 관리에 집중된 반려동물 보조제 시장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건강할 때부터 미리미리 질환을 사전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에 따라 개발된 ‘모두 프리미엄’ 3종은 전 연령에게 쉽게 급여할 수 있도록 크기를 35% 줄이고, 장기 복용할 수 있도록 성분을 업그레이드 했다.
‘모두 콘드로프로텍 프리미엄’은 한 번 손상되면 복구가 어려운 관절 관리의 특성을 반영해 관절 연골 조직건강에 도움을 주는 콘드로이친에 SAMe 천연 효모를 더해 관절 보호뿐만 아니라 통증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포뮬러를 적용했다.
‘모두 사메탑 프리미엄’은 간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SAMe 천연 효모를 기존 제품보다 높은 함량으로 적용하고, 동시에 담즙 생성에 효과적인 DL-메티오닌을 더해 간 건강을 미리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포뮬러를 적용했다.
출시 이후 72만 개를 판매하며 케어사이드의 보조제 중 가장 높은 인지도와 판매량을 기록한 ‘헤파카디오 Q10’을 업그레이드 한 ‘모두 헤파카디오 Q10 프리미엄’은 기존 성분에서 혈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호모시스테인을 조절하고, 심장과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DL-메티오닌을 더해 심장 관리에 최적화된 포뮬러를 완성했다.
유영국 대표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미리 관리해 더욱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개발한 ‘모두 프리미엄’에 많은 관심 바란다. 앞으로도 케어사이드는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반려동물 보조제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모두 프리미엄’ 3종은 반려동물 전용 쇼핑몰 ‘크루즈펫(cruisepet.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