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6종 뜨아 캐릭터 구현....반려생활 일상의 즐거움 공유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가 반려생활 일상의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카카오톡 스페셜 이모티콘 ‘뜨아와 레이앤이본’을 무료 배포한다.
카카오톡 ‘레이앤이본’ 채널 신규 이용자들에게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스페셜 이모티콘 ‘뜨아와 레이앤이본’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가 카카오톡 채널을 보다 많은 보호자들과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쌍방향 대화 채널로 활용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모티콘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프리미엄 영양제 ‘닥터레이’와 소중한 반려동물들을 위한 최고의 자연식 ‘레이앤이본’의 출발이라고 할 수 있는 ‘뜨아(Toi)’를 총 16종의 캐릭터로 구현해 보호자들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을 하나하나 담아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허지윤(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부사장은 “스페셜 이모티콘 ‘뜨아와 레이앤이본’은 닥터레이와 레이앤이본을 사랑해 주시는 보호자들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일상이 당연한 것이 아닌 하나하나 그리고 하루하루 모든 것에 소중하고 진심을 담아야 한다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변함없는 가치를 담아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스페셜 이모티콘 ‘뜨아와 레이앤이본’은 5월 26일 오후 2시 카카오톡 ‘레이앤이본’ 채널 신규 추가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후 30일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자동 배포 종료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