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해듀가 오는 6월 29일(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대웅제약 베어홀에서 동물보건사 직무분야의 역량을 높일 수 있는 ‘동물보건사를 위한 임상병리&방사선 기초 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해마루동물병원(원장 김진경)의 이연주(내과), 최현지(영상의학센터) 팀장이 연자로 나서 각각 ‘임상병리’와 ‘방사선’ 파트를 주제로 2시간씩 강의할 예정이다.
아이해듀는 지난 몇 년간 ‘CS교육’과 ‘원내실무교육’을 운영하며, 동물병원 스태프 역량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직원들의 마인드셋 변화는 물론 수업 내용을 실제 동물병원 현장에 즉시 적용해 보호자와의 원활한 소통, 병원 운영 및 경영 효율 개선에 도움이 되고 있다는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
이에 아이해듀는 전문성과 실무 능력을 갖춘 동물보건사가 수의사의 업무 효율 및 진료 질 향상에 도움을 주며, 나아가 병원의 매출 증대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판단해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아이해듀는 “본 과정은 동물보건사 직무 중 가장 필요한 핵심 내용을 담았으며, 해마루동물병원 동물보건사들이 실제로 어떤 방식으로 수의사를 보조하고 역할을 수행하는지 간접적으로 보고 배울 수 있는 실질적인 교육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강의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www.iha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과정은 신규 론칭을 기념해 동일 병원 소속 2인 이상 수강 시 수강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직무 교육 수강 지원을 위해 원장 수의사가 대리 신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교육 관련 문의는 아이해듀 카카오채널(https://pf.kakao.com/_UFPKj)을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