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레이(대표 이승준)가 동물병원 진료·수술 장비의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메디레이 페스타 ‘2025 VETSTAR’를 9월 한 달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메디레이의 브랜드 슬로건 ‘We empower your success’를 실현하는 자리로, 병원의 개원과 성장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고 의료기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행사는 △브랜드별 주간 프로모션 △글로벌 장비 체험 쇼룸 △임상 중심 컨퍼런스로 구성될 예정이다.
매주 글로벌 브랜드별 특가 프로모션
9월 1일부터 28일까지는 매주 다른 글로벌 의료장비 브랜드의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주(9/1~9/7)에는 스트라이커(Stryker), 2주(9/8~9/14)에는 존슨앤존슨(에치콘·신테스), 3주(9/15~9/21)에는 보스톤사이언티픽·비브라운, 4주(9/22~9/28)에는 메드트로닉(Medtronic)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가격은 해당 주간에만 한정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단품 할인뿐만 아니라 병원 운영 목적에 맞춘 장비 전용 패키지 프로그램구매도 가능하다. △신규 개원 필수 패키지 △수술실 업그레이드 패키지 △진료과목 특화 패키지 등 다양한 옵션이 마련돼 있다.
세부 품목과 가격은 메디레이몰을 통해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글로벌 장비 체험 가능한 ‘쇼룸’ 운영
9월 8일부터 26일까지는 안양메가밸리 내 전시실에서 평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쇼룸을 운영한다. 기술지원팀이 상주하며 직접 장비 시연과 사용 노하우를 안내할 예정이다. 사전 신청 후 방문이 가능하다.
프라이빗 임상 컨퍼런스 개최
9월 28일(일)에는 SETEC 컨벤션홀에서 수의임상 수술 사례 중심의 ‘프라이빗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총 4개의 강의 세션과 함께 5개 글로벌 브랜드(메드트로닉, 존슨앤존슨, 보스톤사이언티픽, 스트라이커, 비브라운)의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초청자 중 선착순 200명만이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강연과 부스 체험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메디레이 관계자는 “2025 VETSTAR는 단순한 전시회가 아니라 병원과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서 준비한 행사”이라며 “좋은 장비를 제대로 사용해 더 나은 진료와 수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리의 사명을 실천하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 신청 및 문의는 카카오채널(ID: 메디레이) 또는 전화(02-6327-8777)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