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앤디메디케어(대표 김덕철)가 유럽과 미국 등 전 세계 45개국에서 사용 중인 3D 수의학 자기 요법(PEMF) 장비 ‘Biomag® Lumina VET 3D’를 출시해 화제다.
‘Biomag® Lumina VET 3D’는 사람의 재활 치료에 적용되는 PEMF 기술을 반려동물에 맞춰 동일하게 구현해 동물병원 및 가정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전자파 안전성(EMC) 검증을 거친 고주파·저주파 자기장을 이용해 통증 완화, 상처 회복, 부종 감소, 근육 이완, 혈류 개선, 대사 활성화 등 다양한 치료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수술 후 회복이나 만성 통증 관리에 효과적이며, 최대 4마리 환자를 동시에 치료할 수 있다.
‘Biomag® Lumina VET 3D’에는 6가지 수의학용 프리셋 프로그램이 내장돼 있다. △Pain Relief △Healing △Anti-Edema △Myorelaxant △Vasodilation △Metabolic 모드로 각각 주파수가 사전에 설정돼 있고, 치료 시간이나 강도는 조절 가능해 쉽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PEMF 전용 Applicator가 함께 제공된다. 대형·중형 동물용 매트, 반원형·원통형 어플리케이터 등 치료 부위와 환자 크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에스앤디메디케어 관계자는 “‘Biomag® Lumina VET 3D’는 안전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첨단 PEMF 장비로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수의학 진료 및 클리닉, 입원실에서 바람직한 치료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 및 구매 문의는 에스앤디메디케어(010-5494-5763)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