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해듀 오프라인 교육과정 ‘심장초음파 실습 과정’이 오는 12월 9일부터 12월 30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총 4회에 걸쳐 해마루동물병원에서 진행된다.
강의는 해마루동물병원 이가현 수의사와 전성훈 수의사가 연자로 참여해 실질적인 심장초음파 술기 향상과 임상 적용 능력 강화를 목표로 한다.
본 프로그램은 동물실험윤리위원회(IACUC)의 승인을 받은 실습 과정으로, 심장초음파의 기본 개념부터 평가법·활용법·임상 적용 노하우까지 폭넓게 다룬다. 특히 1명의 instructor당 4인 1조, 매회 2시간씩 총 8시간의 집중 실습으로 구성돼 밀도 높은 교육 환경에서 실습 중심의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과정은 정원 8명으로 선착순 마감되며, 실습에 앞서 이론 교육 VOD가 사전 제공되어 참가자들이 실습 내용을 미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수료증도 발급된다.
아이해듀 측은 “초음파 실습과정은 해마루동물병원에서 12년 이상 진행되어 온 전통 있는 프로그램으로, 숙련된 수의사의 임상 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실습 중심 교육”이라며 “초음파 진료와 판독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임상 영역을 확장하고자 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해듀 홈페이지(www.iha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아이해듀 카카오채널 상담하기(https://pf.kakao.com/_UFPKj)를 통해 가능하다.
* 강의내용 및 수강신청
https://www.ihaedu.com/application/?idx=4762&part_code=461543&type=detai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