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슬레퓨리나의 전문점용 브랜드 ‘프로플랜(PRO PLAN)’이 메인 협찬사로 참여한 ‘2015 퓨리나 독스포츠 페스티벌’이 지난 10월 31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내 평화의 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약 2,000여 명의 반려인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는 건강 달리기대회와 코리아 스포츠독 챔피언십대회, 캐니크로스대회 등 다양한 대회가 열리며 반려견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됐다.
네슬레퓨리나는 이번 행사 참가자 전원과 각 종목 수상자들에게 ‘프로플랜 퍼포먼스’ 등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했으며, ‘프로플랜’ 부스에서는 프로플랜이 참여한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영상 퀴즈 이벤트와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EIDER)의 워킹화 신제품 ‘자비에 GTX’ 추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2015 퓨리나 독스포츠 페스티벌’은 반려견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며 건강을 증진하고, 선진 반려동물 문화 구축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많아지고 있어 독스포츠 페스티벌처럼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이 보다 많아지기를 기원한다”면서 “네슬레퓨리나 프로플랜은 앞으로도 독스포츠 페스티벌과 같이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적극 후원해 건강한 반려동물문화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플랜’은 반려견과 반려묘의 최상의 컨디션을 위한 과학적 영양 설계로 121년 전통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회사인 네슬레퓨리나의 전문점용 대표 브랜드이다. 육류를 건조 및 분쇄해 영양소가 파괴되는 분말이 아닌 순살코기를 제 1원료로 사용하여 양질의 영양과 맛을 제공하고, 최적화된 배합 성분을 통해 모든 반려견과 반려묘가 건강하고 멋진 모습으로 변화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세계 3대 도그쇼인 웨스트 민스터 도그쇼에서 9년 연속 ‘프로플랜’을 먹는 반려견들이 우승을 차지해 제품의 우수성이 증명된 바 있다.